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호원동 커피&브런치 카페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커피와 빵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커피&브런치 카페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입니다:)

 

 

이렇게 들어오시면 건물이 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금요일 오후에 가서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ㅎㅎ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가운데 8명이 같이 앉을 수 있는 자리 말고는 별로 없었어요ㅠㅠ

그 자리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다른 자릴 찾다가

나가시는 분이 계셔서 다행히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2층이랑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고 실외로 나가서 먹을 수도 있어요

실외를 이용하실 분들은 계산할 때 먼저 말하거나 직원이 물어봐 줍니당

 

 

 

루프탑 이용할 때는 일회용 수저나 용기를 이용하셔야 한다고 적혀있어요~~

 

 

 

음식을 먹기로 생각하고 갔는데
늦은 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다 빵을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ㅠㅠ


그래두 원래 먹으려던 음식을 먹기로 했어요ㅎㅎ

 

떡볶이+수제버거+에이드 2잔=39,500원

떡볶이_14,000원

수제버거_14,500원

자몽에이드_5,500원

청포도에이드_5,500원

 

자몽에이드를 시키는데
두 가지가 있다고 해서 물어봤더니

자몽에이드허니 자몽에이드로 두 가지가 있대요!


근데 사실 잘 몰라서 그냥 자몽에이드 시켰는데
나온 걸 보니까 사람들이 시킨
자몽에이드랑 좀 다른 거 있죠.....


허니 자몽에이드가 컵 위에 자몽 반쪽을 올려주는데

그걸 시킬 걸 후회했어요ㅠㅠ

 

수제버거는 자꾸 쓰러져서 먹는데 살짝 힘들었지만

그게 바로 수제버거의 특징이죠~ㅋㅋ


수제버거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떡볶이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이드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ㅎㅎ

(사람들이 자몽에이드를 많이 시키더라구요)


나중에 오시면 떡볶이랑 자몽에이드 꼭 드세요(!강추!)

 

또 오게 되면 빵이랑 허니 자몽에이드 먹어야겠어요

!!허니자몽에이드는 꼭 먹으러 올 거예요!!

 

1호선 회룡역이나 의정부 경전철 범골역에 내려서

걸어오시면 엄청 힘들 수도 있어요..!!..!

(//특히 더운 날에는 쓰러져요//)

직접 운전해서 가시거나 좀 앞에 있긴 하지만 마을버스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