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예쁜 디저트 카페 "카페누크"

의정부 예쁜 디저트 카페

 

“카페누크”

 

입니다:)

.

.

.

.

 

배부르게 밥을 먹어도 꼭 후식을 먹어야 하는

저는 평소에 디저트 카페를 많이 찾아봐요.

의정부에서 밥을 먹고 어디서 디저트를 먹을까 찾아보다가

망월사 주변에 와플을 먹을 수 있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그곳이 바로 “카페누크” 랍니다!

 

구석이나 골목에 있지 않고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고

외부는 이렇게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한 테이블 있어서 친구랑 수다 떨면서 시간을 보냈어요ㅎㅎ

(!저는 금요일 늦은 오후에 갔답니당!)

 

안에도 역시 깔끔하면서 분위기도 있고 좋았어요!!

한쪽으로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더 넓어 보인 거 같아요.

 

안쪽에는 귀엽게 세 자리가 있어요.

 

와.... 비주얼 미쳤어요ㅜㅜ

(초코와플이라니..!..!!)

 

아이스크림 초코와플+레몬에이드=18,400원

아이스크림 초코와플_13,900원

레몬에이드_4,500원

 

초코와플이 엄청 두툼해서 그 위에

아이스크림이랑 과일 하나 올려서 한 입 크게 먹으면 진짜,,

흐흑,,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가서 또 먹고 싶다))

 

레몬에이드는 섞어 마실 수 있는 긴 티스푼(,,?)도 꽂아주는데

그걸로 섞은 다음에 마시면 상큼하고 달콤해서

초코와플이 싹 정리되는 느낌이에요!

(다들 무슨 느낌인지 이해되시죠??ㅎㅎ)

 

커피나 에이드 말고 우유 같은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보틀 음료 중에 하나 드셔 보세요~

예쁜 보틀에 담긴 음료인데 이쁘더라구요^^

(순수딸기우유, 말차우유, 밀크티)

(300ml_5,000원/500ml_8,000원, 300ml_5,500원, 300ml_5,500원)

*500ml는 순수딸기우유만 있어요*

 

카페누크에 와플 말고 말렌카 케이크도 있어요!

말렌카가 뭔지 몰라서 읽어봤는데

꿀로 만든 달콤한 케이크인 거 같아요.

(호두, 레몬, 코코아)

(_5,000원)

 

나중에 또 오게 되면 와플말고

말렌카 케이크랑 순수딸기우유를 먹어봐야겠어요~

(생각만 해도 행복하당ㅎㅎ)

.

.

.

위치가 망월사 쪽이라서 그런지 버스가 엄청 많아요.

버스 정류장에서 바로 앞은 아니고 좀만 걸으시면 바로 도착할 수 있어요.

 

카페누크

OPEN 10:00 AM

CLOSE 10:00 P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