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민락동 꾸덕 치즈케이크가 있는 카페 “오브”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오브”

 

입니다:)

.

.

.

.

 

찍는 걸 까먹고 나갈 때 찍어서 너무 어둡네요..

 

 

 

들어가시면 넓게 계산대가 있고

그리고 계산대 옆에 케이크도 있고 음료수도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들~♥

 

 

 

커피는 시키면 원두를 선택하라고 해요

 

원두는 레전드와 블랙슈가골드로 두 가지가 있어요

 

레전드는 화사하고 밝은 향미와 과일의 풍미를 가지고 있고

블랙슈가골드는 강렬하고 중후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음료 이름을 보면 귀여운 이름이 많아요ㅋㅋㅋㅋ

 

 

 

매장은 엄청 넓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많이 있더라구요

(금요일 9시쯤 갔어요~!)

 

카페 분위기도 엄청 좋아요

막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하지도 않고

장식(?) 같은 것들이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좋았어요^^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바닐라라떼+아메리카노_14,500원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_6,000원

바닐라라떼_5,000원

아메리카노_3,500원

 

이름이 톰과 제리 치즈케이크예요ㅋㅋ

저건 안에는 그냥 치즈케이크고 겉에 있는 게 아마도 초콜릿(?)일 거예요

진짜 정말 완전 맛있었어욤~!!

 

(//하리보 젤리가 같이 나오는데 뭔가 귀여워//)

 

메뉴 보면 장미에이드가 있는데 보고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했는데,, 안 시켰어요ㅎㅎ

(뭔가 꽃향기가 나는 건가??)

 

그리고 생귤생귤이라는 음료도 있는데

이름이 너무 기여워

(생귤생귤은 귤주스래요!)

 

나중에 오면은 장미에이드도 먹어보고

생귤생귤도 먹어봐야겠어요!

케이크도 종류가 많아서 나중에

크레이프도 먹어보고 그러려구요ㅎㅎ

 

그때 사람들도 계속 있고

저도 친구랑 놀다가 시간을 못 봤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10시 마감이라고 알려주셔서

그제 서야 시간 확인했더니

10시 하고도 20분이나 지나있어 가지고 후다닥 나왔어요...

(힘들게 해서 죄송해요.. 사장님//)

.

.

.

.

오브

평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