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초코가 맛있는 카페 "펠어커피"

의정부 녹양동 초코가 맛있는 카페

 

“펠어커피”

 

입이다:)

.

.

.

.

녹양동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는지 이제 알았다니ㅠㅠ

친구한테 음료 사진 보여주면서 가자고 하니까

당장 가자! 이랬어요ㅋㅋㅋ

 

카페 외부는 반짝반짝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딱 봐도 뭔가 분위기가 있어 보이죠^^^^

 

밖에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나중에 저녁에 가면 분위기 있게 밖에 앉아야겠어요ㅎㅎ

 

안에 들어가면 역시나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자리마다 넓어서 편했어요

(목요일 오후에 갔는데 사람이 없었어요)

 

사실 여기 오기 전에 뭐가 있고 뭐가 맛있는지 찾아봤는데

생초콜릿음료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도 각자 취향에 맞게 시켰죠~

 

사람들은 생초콜릿도 많이 사는 거 같아요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딱이에요!!!!

(나중에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해 주면 굿!)

 

앗! 그리고 네이버 페이로 결제도 가능하답니당:)

 

생초콜릿음료는 위에 올라가는 초코 수에 따라 조금 달라진답니다

음료 비주얼이 너무 예뻤는지

사진 안 찍는 친구도 같이 찍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2초코로 두 개 시켜서 13,000원이에요!

 

생초콜릿음료 2초코_6,500원

카카오 58% + 말차

카카오 58% + 화이트

 

생초콜릿음료

생초콜릿음료 1초코_6,000원

생초콜릿음료 2초코_6,500원

생초콜릿음료 3초코_6,800원

위에 올라가는 것들은 총 9개가 있어요!

카카오 58%

카카오 72%

카카오 86%

화이트

말차

얼그레이

유기농민트

딸기

바나나

(*카카오 퍼센트가 더 높을수록 쓴맛보다는 좀 더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해요*)

(둘 다 단 걸 좋아해서 카카오 58%로 시켰어요ㅋㅋ)

 

음료 위에 나오는 과자에다가 생초콜릿을

사알짝 올려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어요!

 

다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운(?) 거는

음료 위에 생초콜릿을 조금 먹고 아래 우유랑

섞어 마셔야 하는데 생각보다 잘 안 섞여요,,

 

빨대로 섞어서 마셔보면 우유 따로 생초콜릿 따로 올라와요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

.

.

.

위치는 녹양역에서 멀지 않고

지도 보고 오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펠어커피"

화~일 11: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