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시내 스테이크 맛집 “굿갓 레스토랑”

의정부 시내 스테이크 맛집 “굿갓 레스토랑”

오늘은 의정부 시내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인

 

“굿갓 레스토랑”

 

입니다:)

.

.

.

.

안쪽에 있어서 조금 들어오셔야 해요~

(너무 어두워서 처음에 안 연줄 알았어요,,)

 

문에 반려동물은 안 되고 충전이랑 와이파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저도 폰 충전해달라고 했어요ㅎㅎ)

 

가게 외부도 분위기 있었는데

안에는 조명 때문에 더 분위기 있었어요!

그리구 자리도 많았고 넓어서 편했어요

(!금요일 늦은 오후에 갔어요!)

 

애인이랑 데이트할 때 가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웨이팅도 있다고 하니 잘 맞춰가세요~!)

 

한정판매인 메뉴도 있으니까

그 메뉴가 드시고 싶다면

일찍 가거나 꼭 확인하고 가세요!

 

식용꽃을 곁들인 채끝 등심(150g)

 

스테이크 비주얼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저 스테이크 위에 있는 게 식용꽃입니당

 

스테이크 나올 때 치이익하고 구워지는 소리가 대박이었어요ㅋㅋ

 

스테이크는 익히기 위해 썰어놓고 베이컨 로제 리조또랑 찰칵!

 

식용꽃을 곁들인 채끝 등심(150g)+베이컨 로제 리조또+콜라=35,000원

식용꽃을 곁들인 채끝 등심(150g)_19,000원

베이컨 로제 리조또_14,000원

콜라_2,000원

 

스테이크는 진짜 진짜 부드러웠어요!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ㅎㅎ)

스테이크 한 조각이랑 청경채랑 꼭 같이 먹어보세욤

 

베이컨 로제 리조또랑 소고기 로제 리조또랑 고민하다가

스테이크도 고기니까 베이컨 로제 리조또로 시켰죠ㅋㅋ

 

베이컨 로제 리조또는

그냥 평범한 로제 리조또 맛이에요~!

(저는 느끼한 걸 원래 잘 못 먹어서 조금밖에 못 먹겠더라구요)

 

그냥 보기에 좀 비싸 보이긴 했는데 흑흑

가격에 비해 고기가 너무 작았어,,

정말 맛있었는데 인간적으로 너무 작았어요ㅠㅠ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

.

.

.

의정부 시내에서 지도 보고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골목이 뭔가 레스토랑이 있을 느낌이 안 들어도 계속 찾아봐여!!ㅋㅋㅋ

 

굿갓 레스토랑

평일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주말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공휴일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문은 20:50까지!)